메뉴 건너뛰기

고객센터
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

 

[민족의학신문=전예진 기자] 부산대한방병원, 국립한의약임상연구센터, 건강노화한의과학연구센터, (주)진바이오셀이 건강기능식품 및 천연물의약품 연구 개발을 위한 4자 간 협약을 체결했다.

 상호협력체결.JPG

 

   

◇27일 국립한의약임상연구센터에서 4자 간 상호업무협력 협약을 체결했다.

이번 협약은 한의약 소재를 이용한 건강기능식품 및 천연물의약품 연구개발을 위한 것으로 27일 국립한의약임상연구센터에서 각 기관장 및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.

 

이날 논의된 내용은 ▲부산대한방병원은 임상연구를 위한 최적의 환경 지원 ▲건강노화한의과학연구센터는 후보소재 확보 및 과학적 기전 규전 등의 원천기술 연구 지원 ▲국립한의약임상연구센터는 임상연구 계획의 수립, 수행, 결과분석, 각종 인허가과정 지원 ▲(주)진바이오셀은 (주)진바이오셀의 제품 연구개발을 위한 주관 책임자로서 원료의 확보 및 연구목적으로의 각 기관 공동 사용에 협력키로 했다.

 

또 각 기관은 ▲연구활동을 위한 인력, 정보의 상호교류 및 활용 ▲연구장비 및 시설의 관리 및 활용지원 ▲제품화 사업의 추진 및 기초 기전규명, 전임상, 임상시험/인체적용시험 지원활동 등도 함께 도모하기로 했다.

 

신병철 부산대한방병원장은 “각 기관의 공동 자원 활용 및 관리를 통해 공동연구 협력을 통한 상생의 좋은 사례가 될 것”이라며 “한의약의 발전을 위한 연구 개발에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”고 밝혔다.

 

출처

http://www.mjmedi.com/news/articleView.html?idxno=32837


SCROLL TOP